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호주 워킹홀리데이 나름 성공한 사람의 후기 (돈+간단한 영어공부까지)

호주 워홀에 대한 부정적인 글이 너무 많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되 
우선 필력 종범이라 이해해줘 글쓰는 소질이 없거든 !!
우리 일게이들은 물론이고 일반 사람들에게도 호주워홀은 보통 부정적인 생각이 많아
하지만 그중에서도 대박 치는 사람과 어느정도 잘적응하고 돈벌고 오는 사람들이 있어

자 나의 이야기를 펼쳐줄게 바야므로 3년전 일이야 

나는 한국에서 호주가기전에 약 6개월동안 영어회화랑 토익을 동시에 공부를 했어
그리고서 호주에 가서 학원을 약 2개월 다녔지 나는 브리즈번이라는곳에서 있었어
처음에는 한인들과 몰려다녔어 
그러다가 일도 잘 못구하고 내가 뭐하고 있나 카더라 .. 너무 힘들고
처음에는 시티에서 잡을 구했지 .. 하지만 영어아 한계였어 어느정도 영어를 할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고

그래서 농장을갔어 여기서 악몽의 시작이였지

퍼스에 있는 바나나 농장 농장 경영주는 호주인이고 매니저는 한국인 시발 욕 존나게 한다 진짜 개색기들 아무튼
.. 난 픽킹 파트에 분류됬어 
바나나 농장 들어봤을거야 존나 힘들어 바나나 존나커 대략 무거운것이 30 ~ 50 키로그램까지 가
그걸 존나게 나르는거야 따서 경운기 ?? 까지 

SDC10269.JPG

그걸하다가 내몸이 망가지는걸 봤지 한 2주차 정도 되었을때 어깨가 나간거야 오른쪽 어깨가 완전 근육파열되서 일도 못하고 방갑은 
6명이 좁디좁은 한방에 자는대 120불 주당 120불 이야 그러면 한달에 대충 50 ~ 60 정도 생각하면되 
그러다가 한인들 밑에서 일하는건 아니다 시퍼서 나왔어 한달정도 더 일하다가 나왔지

그리고 나는 다시 브리즈번 시티로 나왔어 그리고 백패커라는곳에서 지냈지


여기서부터 진짜호주의 시작이였어 외국인들 만나서 영어 회화력 올라갔지 진짜 이러다가 프랑스 친구들이랑 같이
만다린 이라는 농장에 갔어 기냥 귤이야 귤 존나 귤 존나따다가 내가 ㅄ 인지 못따겠는거야 그러다가 난 다시 좆 망하고
시티로왔어 .. 근디 돈이 없는거야 2틀동안 공원에서 노숙했어 존나 자괴감 들더라 내가왜 호주까지 와서 힘들게 고생하는지 ..
결국 부모님은 걱정되니깐 친 누나에게 돈을 좀 달라고했지 .. 그걸로 한달동안 살았어 
그 한달동안 나는 결심을했어 한인들 안만나고 외국인들만만난다 !!
열공을 다시 시작했고 그디어 외국인 잡을 구했어 !! 비록 공장이긴 하지만 보험 이런거 다가입시켜주고 사람대우 해주는 곳이였어
일게이들 호주가면 사람대우 못받는곳 진짜 엄청 많아 .. !!
. 내가 일한곳은 JBS 라고 큰 소고기 회사야 !! 세계로 수출을 하지 물론 한국으로도 수출을 해 !!!
내가 일하는곳은 냉동고 저장소 !! 고기를 나르고 박스에 도장찍고 뭐 트럭에 쌓고 그런일을 하지 쉽게생각해서 힘쓰는거지

IMG_0591.JPG

IMG_0599.JPG일베 마크?? ㅋㅋㅋ 지금보니 그렇네 .. 이때 난 일베가 뭔지도 모를때였음 ㅋㅋㅋ
IMG_0601.JPG

나 일 마지막날 찍은거 스웨덴사람인디 이사람도 나랑 같이 일 마지막 날이였다 . 축하하자고 샴패인 터트리는디 잘 안터지노 ㅋㅋㅋ 

IMG_0604.JPGIMG_0607.JPGIMG_0608.JPG


페이 인증 




자이건 페이슬립이야
20130805_122315.jpg

나의 기본급은 18.5 불 이였어 최저 임금이였지 !! 하지만 또다른 시급이 존재해 바로 오버타임이지
주말에 나와서 일할경우 기분 째지진다 
토요일에 처음 3시간은 1.5배 그다음부터 2배야
일요일및공효일은 2.5배야 무좋건 !! 캬 !! 이런곳이 어디있노 !! 그래서 1주일에 세금포함 번돈이 1569 달러 !!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대충 160~170만원정도 될꺼야 이때 시세가 얼마인지 생각이 안난다

20130805_122332.jpg

마지막손인증!!!


참고로 말이야 워홀에 너무 부정적인 글만 많이 올라와서 일게이들에게 조금이나 나마 희망을 주기위해서 나의 경험담을 올려봤어
필력종범이지만 이해부탁해 지금까지 글 읽어준 게이들에게 감사하다 그리고 글 존나게 못싸서 민주화 달게 받는다.
워홀가려고하는 일게이들 화이팅해라 질문 받는다. 

요약 1. 영어나름 공부하고 호주갔는디 좆도아님
       2. 바나나농장가서 좆뺑이침 어깨 근육 파열 2주동안 팔안움직임
       3. 일못구해서 공원에서 2틀동안 노숙함
       4. 다시 맘먹고 공부해서 좋은 직장 들어감 
       5. 나름 성공하고 한국 들어옴 

ps . 호주에서 얼마나 노력을하느냐에 따라 성공여부가 달라진다. 한인들 피하라 영어쓰는 외국인 만나라.

막짤 ㅋㅋ 로린이와 함께
수정3.jpg




호주 워킹홀리데이의 성공은...
영어를 모국어로 쓰는 사람들과 얼마나 교류하고 소통하느냐에 달림.
검은머리에...
안녕하세요... 라는 한국어를 쓰는 사람들과
얼마나 적게 어울리느냐도 성공의 척도.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서울 서초동 서이초 1학년 담임 교사 자살 사건 (3선 국회의원 학부모)

 현재 서울 서초동 서이초에서 1학년 담임을 맡고 있던 한 교사가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건이 발생했다. 해당 사건은 단순 자살이 아니라 학부모에 의해 무방비로 민원갑질에 당하고 있는 수 많은 교사들이 겪는 에로사항에 대한 반작용으로 일어난 일이라 교사사회의 공분과 울분이 터져나오고 있는 중이다. 거기에 이번사건이 단순 학부모의 갑질 악성민원을 넘어, 해당 교사가 상당한 무기력감을 가질 수 밖에 없었을 것이라 추정되는 배경에는 해당 학부모 집안이 3선 국회의원 집안이라는 소문이 나고 있다. 그러다보니 학교에서도 해당 교사를 보호해줄 수 없었을 것이기에 20대 초반 초등학교 교사가 감당하기에 쉽지 않은 상황이었을 것이란 동정여론이 더해져 해당 국회의원이 누구인지 사건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온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다만, 현재 까지 확인된 내용은 해당 교사가 자살했고 그 원인이 사건 일주일 전 있었던 자신 학급 학생 2명의 다툼과 그에 따른 학부모의 강한 항의에 따른 스트레스가 원인일 것이다 라는 추측이다. 국회의원 학부모니, 조부모니 하는 소문은 어디까지나 소문이고 확실하게 확인된 내용은 아니다. 다만 해당 학부모가 아니라 조부모가 국회의원 3선이고, 서초그랑자이에 해당 학생이 거주하고 있다라는 내용때문에 서초그랑자이 커뮤니티나, 네이버 서이초 실시간톡에는 실명이 거론되는 사람이 등장했다. 이 교사 자살 사건은 일주일전 해당 학급에 있는 학생 A와 학생 B간의 사건이 발단이 되는데 앞자리에 있던 A가 뒤에 있던 B의 이마를 연필로 긁었다고 한다. 이사건으로 B의 학부모가 교무실로 찾아와 강하게 항의를 하면서, 애들 케어를 어떻게 하냐 교사자격이 없다는 등 언성을 높였고 이어지는 민원으로 두 학부모 사이에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한다. 특히 B의 학부모는 자신의 아이가 화장실에 다녀오는 것 까지 보고하도록 하는 등 엄청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주었던 것으로 보인다. 아마 아이가 다쳤으니 일거수 일투족을 보고하라고 했었을 것 같다. 거기에 해당 교사는 교육청에 민

호주 한인 커뮤니티 호주코리안즈 - 다시보기는 무제한티비

호주 한인 커뮤니티 사이트 가장 활성화되고 규모가 큰 곳이 바로 http://koreanz.com.au/ 입니다. 참고하셔서 도움 되세요. 특히 오지에서 워홀나가신 분들 한국방송 다시보기를 여기 통해서 많이 하시는데 참고하시면 도움 될 듯 합니다.

양지회모임 회원전용 로그인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https://yangji.news:5000/intro/]

사단법인 양지회 회원 전용 로그인 페이지 https://yangji.news:5000/int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