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제어되지 않는 좌편향 커뮤니티의 폭주

좌편향 커뮤니티의 제어되지 않는 폭주는 이번 서이초 교사 자살 사건에서도 드러났다. 일단 무지성으로 자신들이 싫어하는 정치인을 타겟으로 무책임하게 범인으로 지목해버리고 사건을 키우고 루머를 양산한 뒤 아니면 글삭제 하고 끝이다.

정치인을 상대로도 이렇게 사이버 집단 린치를 가하고도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계속해서 거짓을 생산하면서도 반성과 잘못이 없다.

지금 이순간에도 사실이 아닌게 밝혀졌음에도 계속해서 현실부정하면서 거짓말을 만들어 내고 있다. 극좌편향 사람들의 뇌구조가 어떤지를 여실히 볼 수 있는 단면이다. 

그리고 이런 극단적인 편향적 사고는 뇌를 변화시켜 사람을 공격적인 성향으로 바꾸어 놓는다. 특정 커뮤니티 사람들은 실제로 개인간의 분쟁이 발생하면 직접 현장으로 출동해 범법행위를 자행하는데 빌런을 제압 했다면서 정의구현 사도로 자신들을 포장한다.

현대판 인민재판 멍석말이가 벌어지는 곳이 좌편향 커뮤니티이다. 이들이 좌표를 찍고 공격하게 되면 힘없는 일반 개인은 무차별적인 테러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뿐이다. 언론 역시 이런 사태에 중계만 할 뿐이고 공권력 역시 이들의 무차별적인 민원테러에 두손두발 들고 그저 그들이 잠잠해지기를 기다릴 뿐 어떤 중재도 행하지 못한다.

심지어 이들은 공권력의 정당한 중재와 해결노력에 대해서 분노하고 자신들의 의견을 따르지 않으면 극단적인 성향으로 치부하고 커다란 음모론이 있다는 식으로 모든 사안을 바라보고 생각하는 정신병 말기의 증상을 보인다.

이번 서이초 사건에서도 좌편향 커뮤니티 몇 곳 헤비유저들이 해당 국회의원 실명을 거론했고 이게 기화가 되어 순식간에 사실처럼 번지는 양상은 단 1시간이면 충분했다.

거기에 특정 정치지지자들이 살을 얹고 스토리 텔링을 만들어 사람 하나 매장하는데에는 도가 텄기에 어떻게 공격해야 하는지를 너무도 잘 알고 있는 한국판 홍위병 사건이라 할만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ww.naver.co.kr 네이버 홈 바로가기

네이버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 컴퓨터와 모바일 패드 이용자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각각의 기기에서도 다양한 버전으로 네이버 홈페이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폰에서 pc버전으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홈페이지 하단에 가시면 모바일버전.pc버전으로 변환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네이버 pc버전 https://www.naver.com/ 네이버 모바일 버전 https://m.naver.com/

비트코인 태초마을로 돌아가는 중

2700만원 찍고 한달도 안되서 2월 5일 오늘 840만원이다. 미증시 할 것 없이 한국증시도 쭉쭉 빠지고 있는 상황이라서 미국 금리 인상 FRB 미연준의 금리 인상이라는 말이 얼마나 무시무시한 것인지 대충 짐작을 할 수 있으리라.. 그동안 전문가랍시고 방송에 나와서 꺼드럭 거리던 놈들 지금 이러면 안됩니다. 너무 많은 유동성으로 시장이 왜곡되고 있습니다. 엄청난 인플레이션의 압박이 있습니다. 미 연준금리 올라야 합니다. 지금도 너무 늦은 것 같습니다.. 라는 개소리 하던 놈들 다 버로우탔다. 세계적인 석학들 세계 경기를 움직이는 사람들의 시야랑 라디오 나와서 대충 앵무새처럼 지껄이면 수십만원 출연료 받아먹고 혹세무민하는 새끼들이랑 스케일이 다른데 그 개소리 듣고 투자하고 포트폴리오 정리하는 사람들은 당해도 싸다. 유동성이 빠지는것도 그렇지만 수익 실현이 많이 쏟아지고 있어서 당분간 투자수익은 점점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가 미국 금리를 올리지는 못하도록 하던 미국자체 경기와 고용률을 최상으로 뽑아내는 매직을 보이고 있어서 금리인상은 기정사실화 같고, 달러는 소용돌이처럼 사라져갈 것이고 증시는 폭락할일이 남아있다. 그렇게 보면 가상화폐는 제2의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 거의 태초마을로 컴백하는 무시무시한 하락은 개미들의 물량을 싸게 털어먹고 다시 상승하기 위한 매집구간은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해보게 된다. 투자는 개인의 몫인데, 부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잡는 것도 개인의 몫이다. 내가 못 벌었다고 남들도 못 벌어야 한단든 못된 심보를 가지고 있음 절대로 돈은 못 번다.

웅진 러브씽크빅 교사 사이트 (love.thinkbig.co.kr)

웅진러브씽크빅 교사 사이트 홈페이지 주소는? https://love.wjthinkbig.com/login/login.do 위 주소로 이동하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LOVE think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