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18년 무술년 띠별운세 신년운세 1년 운세 미리보기 [황금개띠]


쥐띠운세







84년생 시간이 흐르면 자연히 치유된다. 성급하지 말 것. 72년생 현실의 슬픔과 고통을 치유하는 데는 진실한 사랑과 따스한 애정만이 가능하다. 60년생 상대의 오해가 있다. 대화로 해결 가능하다. 48년생 계획에 걸림돌 생기나 빠른 시일에 해결이 가능하니 포기 말자.


운세지수 48%. 금전 50  건강 45  애정 50.







2018년 소띠운세







85년생 일을 위하여 손을 잡았으나 서로의 마음은 갈등이 심하다. 73년생 낙관하긴 아직 이르다. 마무리 할 것이 아직 많다. 61년생 모든 것이 생각뿐일 때는 일보 후퇴해서 안전을 꾀하는 것이 길할 수 있다. 49년생 쓸데없이 고집을 부려 주변 사람을 괴롭히지 말 것.


운세지수 36%. 금전 40  건강 35 애정 40









호랑이띠운세







86년생 사랑은 처음 느낌보다 보고 또 보고 익숙해질수록 감정이 깊어진다. 74년생 밝은 표정이 운을 부르는 날. 매사에 자신감을 갖도록 하라. 62년생 바라던 대로 일이 풀려나가고 있어 기뻐하는 날. 50년생 금전 운이 풀린다. 병약자는 등산하면 건강을 찾는다.


운세지수 94%. 금전 90  건강 95  애정 95







2018년 토끼띠운세







87년생 순간보다 먼 장래를 볼 때이다. 연인과 데이트하며 결론을 내리는 시기. 75년생 새로운 계획과 바람이 필요한 시기이다. 63년생 다음 단계를 생각하라. 계획을 세우면 무난하게 진행된다. 51년생 금전운이 들어온다. 너무 서두르거나 모든 일에 성급하게 행동하지 않도록.


운세지수 92%. 금전 90  건강 85  애정 95







용띠운세







88, 76년생 이성친구와 적당히 거리를 두어야 트러블을 피할 수 있다. 64년생 갖고 싶고 사고 싶은 물건은 많은데 지갑은 비었으니 어찌할까.  52년생 부담이 되는 상황이 생긴다. 자신의 입장을 표현하라. 40년생 호전될 때까지 기다릴 것. 섣불리 움직이지 말라.


운세지수 34%. 금전 40  건강 35  애정 40






2018년 뱀띠운세







89, 77년생 상처 입을 수 있으니 마음을 주지 마라. 65년생 뜻하지 않은 갈등에 휘말리기 쉬운 시기이니 주의. 53년생 무슨 일이건 집착하면 이루지 못한다. 마음을 비우고 한발 뒤로 물러서는 지혜가 필요. 41년생 아직은 불투명한 일. 그다지 좋지만은 않다. 잘 확인하라.


운세지수 39%. 금전 45  건강 35  애정 40







말띠운세







90, 78년생 평소에 이성을 사귀기도 쉽지 않았던 사람도 원만한 교제가 이루어지는 시기이다. 66년생 자신감이 생기니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좋을 듯하다. 54년생 안전한 생활 기반을 마련할 할 때가 왔다. 이때를 잘 활용해야 할 것. 42년생 상황을 타고 움직이면 순조롭다.


운세지수 96%. 금전 95  건강 95  애정 95.









2018년 양띠운세







91, 79년생 마음을 비우고 가정에 충실하자. 67년생 매사 서두르면 좋지 않음을 명심. 상황을 끝까지 확인할 것. 55년생 과거에 너무 얽매이지 말 것. 진취적인 태도가 현실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다. 43년생 집에 있으면 심란하고 밖에 나가도 별 소득이 없다.


운세지수 37%. 금전 35  건강 40  애정 35







원숭이띠운세







92, 80년생 상대를 폭 넓게 이해하고 따뜻하게 감싸주어 역시 이 사람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도록 하라. 68년생 대인관계가 활발해진다. 매너를 잘 지킬 것. 56년생 돌아가는 상황에 맞추면 어려움 없이 매사 순조롭게 나간다. 44년생 조용히 근신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


운세지수 82%. 금전 80  건강 80  애정 75







2018년 닭띠운세







93년생 방심하지 마라. 라이벌이 등장할지도 모를 일이다. 81년생 친한 사람하고 다툴 일 있으니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처리하면 길하다. 69년생 나약함을 보이지 말고 강하게 나가면 의외의 성과를 볼 수 있다. 57년생 꾸물대면 실패한다. 장애가 나타나더라도 침착함을 잃지 말 것. 45년생 시기적으로 맞지 않는다. 다음을 기약하라.


운세지수 57%. 금전 55  건강 60  애정 50







 개띠운세







94, 82년생 지출이 많을 수 있으니 금전관리를 잘 하도록 하라. 70년생 불확실한 점은 서둘러 체크하라. 방치하면 장애의 원인이 된다. 58년생 언행에 주의하면 대인관계에 있어서 이득이 있는 시기. 46년생 남을 돕는 것이 곧 나를 돕는 것이다.


운세지수 61%. 금전 65  건강 55  애정 55







2018년 돼지띠운세







95, 83년생 생각이 시시각각으로 변하니 이럴까 저럴까 구상중이나 결단을 못 내리고 있다. 71년생 이사를 계획하는 사람은 다시 생각해보는 것이 좋겠다. 59년생 눈으로 직접 확인하기 전에는 함부로 말해서는 안 된다. 47년생 자신의 결점은 솔직히 인정하라. 도움이 된다.


운세지수 73%. 금전 75  건강 70  애정 70.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g7 실사용기 객관적인 평가리뷰

놋8 갤8 아이폰x  아이폰7+는 와이프폰이라 매일 만집니다. 구매하기전까지는 별걸다보고 까다롭지만 막상 사고나면 그냥 적응되버려서 괜찬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각설하고 일주일간 사용한 G7+의 장단점을 간단히 적어봅니다.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한번 읽어주세요 -그립감, 무게 가로가 좁고 위가 얇아서 부스에서 잡아보고 가장 마음에 든 부분입니다. 다만 너무길어서 상단바를 내린다거나 뒤로가기 버튼이 불편할때가 있습니다. 어플이나 동영상도 풀영상을 안쓰기때문에 좀 아쉬울때가 있지만 웹서핑이나 웹툰을 볼땐 정말 좋습니다. -카메라 아이들 키우는입장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입니다. G4를 쓸때 촛점잡는데 너무 오래걸리고 , 엘지특유의 뿌연색감때문에 거의 안쓰다 시피했습니다. 와이프의 아이폰7을 주로썼는데 이것도 실내에선 많이 뭉개집니다.  8이후는 더 좋겠죠 지7은 그냥 무난합니다. ai모드는 신기하긴한데 정말 적당한 색감이라기보다, 독특한 색감이라고 생각합니다. 슈퍼브라이트모드는 사진이 불가능한 곳에서 정말 찍어야할때 쓰는거지 사진품질은 포기해야할 정도... 실내사진은 지금도 확대해보면 수채화가 존재... 하지만 확대만안한다면 괜찬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폰에서 부러웠던 라이브포토가 있는건 반가웠지만 아이폰에 비하면 재생,편집이 약간 아쉽습니다. -액정 말도 많고 저도 많이 실망한 액정입니다. 솔직히 저도 폰받고 반나절만에 사진보다가 가로줄을 발견했습니다. 강화유리를 바로 붙인터라, 유리때문인가 라고 생각하고 그냥넘어갔는데 하루에 한두번은 그냥 보이는것같습니다. 그리고 액정사태가 터지니 저도 배신감을 많이 느끼고 사실 어제까지도 반품생각도 해봤습니다. 그런데 첫째는 귀찬고...(벌서 G4도 안심보상으로 보내버렸고) 둘째는 대안이 없습니다. v30중고를 살까도 생각해봤지만 g7보다 조금 뚱뚱하고 눈이 아플것같고 v3...

비트코인 태초마을로 돌아가는 중

2700만원 찍고 한달도 안되서 2월 5일 오늘 840만원이다. 미증시 할 것 없이 한국증시도 쭉쭉 빠지고 있는 상황이라서 미국 금리 인상 FRB 미연준의 금리 인상이라는 말이 얼마나 무시무시한 것인지 대충 짐작을 할 수 있으리라.. 그동안 전문가랍시고 방송에 나와서 꺼드럭 거리던 놈들 지금 이러면 안됩니다. 너무 많은 유동성으로 시장이 왜곡되고 있습니다. 엄청난 인플레이션의 압박이 있습니다. 미 연준금리 올라야 합니다. 지금도 너무 늦은 것 같습니다.. 라는 개소리 하던 놈들 다 버로우탔다. 세계적인 석학들 세계 경기를 움직이는 사람들의 시야랑 라디오 나와서 대충 앵무새처럼 지껄이면 수십만원 출연료 받아먹고 혹세무민하는 새끼들이랑 스케일이 다른데 그 개소리 듣고 투자하고 포트폴리오 정리하는 사람들은 당해도 싸다. 유동성이 빠지는것도 그렇지만 수익 실현이 많이 쏟아지고 있어서 당분간 투자수익은 점점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가 미국 금리를 올리지는 못하도록 하던 미국자체 경기와 고용률을 최상으로 뽑아내는 매직을 보이고 있어서 금리인상은 기정사실화 같고, 달러는 소용돌이처럼 사라져갈 것이고 증시는 폭락할일이 남아있다. 그렇게 보면 가상화폐는 제2의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 거의 태초마을로 컴백하는 무시무시한 하락은 개미들의 물량을 싸게 털어먹고 다시 상승하기 위한 매집구간은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해보게 된다. 투자는 개인의 몫인데, 부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잡는 것도 개인의 몫이다. 내가 못 벌었다고 남들도 못 벌어야 한단든 못된 심보를 가지고 있음 절대로 돈은 못 번다.

미스코리아 미스충북세종 김정진 우리 누나 보는 줄

떡을 좋아하는 미스충북세종 김정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나왔을 때 레전드 장면.  미코대회 중엄마가 면회를 왔는데 먹고싶은 떡을 안사왔다고 방송 카메라 있는데도 불구하고 투정부리는 모습. 우리누나랑 ㄹㅇ 똑같음 ㅋㅋㅋㅋ 말하는거도 똑같음. 저거 눈물 날 것 같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 온몸으로 불만 표출하는거 보고 진짜 소름돋았다 우리 누나 보는줄 ㅋㅋㅋㅋ 결혼하고 나서도 그러면 ㄹㅇ 큰일인데 우리 매형 불쌍해서 어쩌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