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17년 11월 13일 월요일 오늘의운세 쥐띠

2017.11.13 (월)
조심스럽게 행동하고 상황을 신중하게 파악한 후 결정해야 손실을 예방할 수 있어요. 매매운이 따르지 않고, 원치 않던 자금이 지출되니 눈앞이 막막해지는군요.

84년생
전체적으로 기운이 떨어지는 날이군요. 그렇다고 기가 죽을 필요는 없어요.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만남 속에서 기쁨을 찾을 수 있어요. 당신을 지지해주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게 좋겠군요.
72년생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현재에 충실하세요.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바삐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겠군요. 무엇이든 미루지 말고 오늘 안에 해결하는 게 좋겠군요.
60년생
힘들고 어려웠던 일을 해결할 실마리가 보이네요. 멀리서 찾아오는 손님이 당신을 지지해 주고 또한 계약이나 매매 등으로 이익이 생기니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거예요.
48년생
빨리 손을 쓰지 않으면 곤란한 상황에서 벗어나기 힘들어요. 더 큰 피해를 보면서 손해를 배상해야 하기 전에 어려움을 해결하세요.
36년생
그동안 앓아 왔던 병이 있다면 오늘 완쾌될 조짐이 보여요. 치료도 중요하지만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도 중요해요. 오랜만에 가벼운 여행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서울 서초동 서이초 1학년 담임 교사 자살 사건 (3선 국회의원 학부모)

 현재 서울 서초동 서이초에서 1학년 담임을 맡고 있던 한 교사가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건이 발생했다. 해당 사건은 단순 자살이 아니라 학부모에 의해 무방비로 민원갑질에 당하고 있는 수 많은 교사들이 겪는 에로사항에 대한 반작용으로 일어난 일이라 교사사회의 공분과 울분이 터져나오고 있는 중이다. 거기에 이번사건이 단순 학부모의 갑질 악성민원을 넘어, 해당 교사가 상당한 무기력감을 가질 수 밖에 없었을 것이라 추정되는 배경에는 해당 학부모 집안이 3선 국회의원 집안이라는 소문이 나고 있다. 그러다보니 학교에서도 해당 교사를 보호해줄 수 없었을 것이기에 20대 초반 초등학교 교사가 감당하기에 쉽지 않은 상황이었을 것이란 동정여론이 더해져 해당 국회의원이 누구인지 사건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온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다만, 현재 까지 확인된 내용은 해당 교사가 자살했고 그 원인이 사건 일주일 전 있었던 자신 학급 학생 2명의 다툼과 그에 따른 학부모의 강한 항의에 따른 스트레스가 원인일 것이다 라는 추측이다. 국회의원 학부모니, 조부모니 하는 소문은 어디까지나 소문이고 확실하게 확인된 내용은 아니다. 다만 해당 학부모가 아니라 조부모가 국회의원 3선이고, 서초그랑자이에 해당 학생이 거주하고 있다라는 내용때문에 서초그랑자이 커뮤니티나, 네이버 서이초 실시간톡에는 실명이 거론되는 사람이 등장했다. 이 교사 자살 사건은 일주일전 해당 학급에 있는 학생 A와 학생 B간의 사건이 발단이 되는데 앞자리에 있던 A가 뒤에 있던 B의 이마를 연필로 긁었다고 한다. 이사건으로 B의 학부모가 교무실로 찾아와 강하게 항의를 하면서, 애들 케어를 어떻게 하냐 교사자격이 없다는 등 언성을 높였고 이어지는 민원으로 두 학부모 사이에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한다. 특히 B의 학부모는 자신의 아이가 화장실에 다녀오는 것 까지 보고하도록 하는 등 엄청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주었던 것으로 보인다. 아마 아이가 다쳤으니 일거수 일투족을 보고하라고 했었을 것 같다. 거기에 해당 교사는 교육청에 민

양지회모임 회원전용 로그인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https://yangji.news:5000/intro/]

사단법인 양지회 회원 전용 로그인 페이지 https://yangji.news:5000/intro/

호주 한인 커뮤니티 호주코리안즈 - 다시보기는 무제한티비

호주 한인 커뮤니티 사이트 가장 활성화되고 규모가 큰 곳이 바로 http://koreanz.com.au/ 입니다. 참고하셔서 도움 되세요. 특히 오지에서 워홀나가신 분들 한국방송 다시보기를 여기 통해서 많이 하시는데 참고하시면 도움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