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롯데마트가 노마진 마케팅 일환으로 한우를 선정함.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1등급 한우 등심의 경우 100g에 1만원가량인데,
롯데마트는 동일한 제품을 100g에 4,968원에 판매를 시작함
2. 그 이유는 롯데마트가 한우 공판장 매매참가인 자격을 작년말에 취득했기때문.
롯데마트 측에서는 "한우를 직접 공판장에서 바로 사올수있다면
유통마진을 절반이하로 줄일수있는데, 이러면 우리가 손해도 안보면서
고객분들도 저렴하게 사갈수있다."라고함
3. 공판장 매매참가인 자격은 기업들도 따기 힘든 자격으로
롯데마트 측에서도 어렵게 취득한만큼 일회성 이벤트로 끝내지않겠다고함.
그리고 이벤트가 아닌 경우에도 롯데마트에서 파는 한우가격은
시중에 나와있는 한우 소매가격의 70%가 될것이라고답함
롯데마트 이마트 그리고 쿠팡의 물류 대전이 펼쳐지고 있는 2019년 앞으로 몇년동안 피터지는 전쟁으로 소비자들은 때 아닌 개 이득을 볼 수 있는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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