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한국 이란 농구 중계 아시안컵 남자농구 4강전 경기 생중계 [spotv,네이버스포츠,해외스포츠중계사이트]




한국시간 2017년 8월 20일 새벽 3시레바논 베이루트에서 열리는 남자 농구 아시안컵 경기 4강전 한국 vs 이란 경기가 펼쳐집니다.

현재 2쿼터가 종료된 가운데 39 : 33으로 한국이 6점 뒤진 가운데 하프타임 휴식시간입니다. 1쿼터 한때 17점이라는 어마어마한 점수차이가 벌어지기도 했지만 2쿼터에 한국이 11골을 넣는 사이 이란은 잦은 실수와 하다디의 골밑미스 등 스스로 무너지는 모습을 보이는 틈을 타 한국이 많이 따라잡았습니다.

이란은 한국에 비해 객관적인 전력에서 우위에 있는데 그 중에서도 어마어마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하다디가 요주의 인물입니다. 하다디가 있고 없고는 경기의 승패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다혈질 하다디를 살살 자극해 스스로 경기 스텝이 꼬이도록 하는게 한국팀의 승리에 매우 중요할 것 같은데, 이승현의 파이팅과 전준범의 근성으로 2쿼터에서 한국팀의 희망을 본 듯 합니다.


그런데 한국 이란 농구 중계가 현재 공중파는 물론 케이블 스포츠 채널에서도 없는 상황입니다. spotv에서 중계를 해주고 있는데 티비에서 나오는 분들도 있고 아닌 분들도 있고 인터넷으로는 보기 힘든 상황입니다.


어쩔 수 없이 화질이 조금 좋지 않지만 해외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이용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제가 이용하고 있는 한국 이란 스포츠 중계 사이트 입니다.


아시안컵 남자 농구 4강전 한국vs이란 중계 보러가기


채널 56번, 채널 57번 클릭하시면 상단 영상창에서 경기가 중계 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ww.naver.co.kr 네이버 홈 바로가기

네이버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 컴퓨터와 모바일 패드 이용자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각각의 기기에서도 다양한 버전으로 네이버 홈페이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폰에서 pc버전으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홈페이지 하단에 가시면 모바일버전.pc버전으로 변환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네이버 pc버전 https://www.naver.com/ 네이버 모바일 버전 https://m.naver.com/

비트코인 태초마을로 돌아가는 중

2700만원 찍고 한달도 안되서 2월 5일 오늘 840만원이다. 미증시 할 것 없이 한국증시도 쭉쭉 빠지고 있는 상황이라서 미국 금리 인상 FRB 미연준의 금리 인상이라는 말이 얼마나 무시무시한 것인지 대충 짐작을 할 수 있으리라.. 그동안 전문가랍시고 방송에 나와서 꺼드럭 거리던 놈들 지금 이러면 안됩니다. 너무 많은 유동성으로 시장이 왜곡되고 있습니다. 엄청난 인플레이션의 압박이 있습니다. 미 연준금리 올라야 합니다. 지금도 너무 늦은 것 같습니다.. 라는 개소리 하던 놈들 다 버로우탔다. 세계적인 석학들 세계 경기를 움직이는 사람들의 시야랑 라디오 나와서 대충 앵무새처럼 지껄이면 수십만원 출연료 받아먹고 혹세무민하는 새끼들이랑 스케일이 다른데 그 개소리 듣고 투자하고 포트폴리오 정리하는 사람들은 당해도 싸다. 유동성이 빠지는것도 그렇지만 수익 실현이 많이 쏟아지고 있어서 당분간 투자수익은 점점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가 미국 금리를 올리지는 못하도록 하던 미국자체 경기와 고용률을 최상으로 뽑아내는 매직을 보이고 있어서 금리인상은 기정사실화 같고, 달러는 소용돌이처럼 사라져갈 것이고 증시는 폭락할일이 남아있다. 그렇게 보면 가상화폐는 제2의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 거의 태초마을로 컴백하는 무시무시한 하락은 개미들의 물량을 싸게 털어먹고 다시 상승하기 위한 매집구간은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해보게 된다. 투자는 개인의 몫인데, 부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잡는 것도 개인의 몫이다. 내가 못 벌었다고 남들도 못 벌어야 한단든 못된 심보를 가지고 있음 절대로 돈은 못 번다.

웅진 러브씽크빅 교사 사이트 (love.thinkbig.co.kr)

웅진러브씽크빅 교사 사이트 홈페이지 주소는? https://love.wjthinkbig.com/login/login.do 위 주소로 이동하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LOVE think big